![]()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호신술 훈련 중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방송캡처
|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김동현을 만나 주짓수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사랑, 모태범은 김동현에게 주짓수 수업을 받았다.
모태범은 괴한 역할을 맡았고 이를 본 임사랑은 "이런 괴한이면 따라갈 것 같다"라며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직접 동작을 실행했고 임사랑은 모태범이 아플까봐 세게 하지 못해 마치 백허그를 연상케 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김동현은 "두 분이 지금 수업이 안된다"며 "이러면 안 된다. 두 분이 해피 해피, 러블리한 느낌이라 타격으로 해보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김동현, 모태범은 임사랑이 싸온 도시락으로 식사를 이어갔다. 김동현은 "제가 사랑 씨 만나고 보니까 내가 조언을 어떻게 했었어도 지금처럼 좋은 결과가 있었을 것 같다"며 "내년이다. 내가 보기엔"이라며 결혼을 언급했다.
신봉선 또한 "이상하게 내년이 기대된다"며 임사랑, 모태범의 결혼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