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이 대구 이월드에 비행기 조형물을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 등을 연다. /사진=티웨이항공
|
20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오는 5월31일까지 테마파크인 대구 이월드에서 색다른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월드 83타워 4층 광장에 가로 5m, 세로 3.6m 크기의 티웨이항공 비행기 조형물을 설치해 내방객을 맞이한다.
티웨이항공은 대구공항을 지방 주요 거점 공항으로 삼고 활발한 노선 운영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지역민을 위한 하늘길 확대와 지역 관광업계 회복에 대한 염원을 담아 시민들이 많이 찾는 이월드에 비행기 조형물을 설치했다.
티웨이항공은 4월9일까지 '2023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을 진행된다. 전국 3대 벚꽃 명소로 꼽히는 이월드에서 벚꽃을 비롯한 다양한 봄꽃을 감상할 수 있으며 놀이기구와 불꽃쇼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행사 기간에 맞춰 비행기 조형물을 전시해 더 많은 방문객과 만날 계획이다.
비행기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2매(2명)와 커피 기프티콘 1매(1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6월2일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화려한 봄꽃과 즐길 거리가 풍성한 이월드에 방문해 여행의 설렘도 느끼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