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선택' 정용화, 일거양득 '투웨이룩' 스타일링
이소희
5,768
공유하기
![]() |
투웨이룩으로 소비와 스타일링을 한 번에, 똑똑하게 즐겨보자.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의 스타일링을 낼 수 있는 것을 투웨이룩이라고 한다. 즉 잘만 연출하면 쇼핑 비용도 절약하고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최근 KBS2 ‘미래의 선택’ 정용화(박세준 분)가 투웨이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정용화는 블루종으로 터프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싱글 코트로 모던하고 댄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 |
▶캐주얼룩 : 정용화는 빈티지하면서도 독특한 민트 컬러의 레더 블루종에 데님 진을 매치해 스포티한 매력을 선보였다.여기에편안한 니트와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시계와 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줘 더욱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남성룩을 완성했다.
재킷, 점퍼 등의 아우터를 의미하는 블루종(blouson)은 대표적인 투웨이 아이템으로 캐주얼룩과 비즈니스룩 모두에 활용도가 높다. 정용화가 착용한블루종처럼 밑단이 잡혀 있는 디자인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여 요즘 같은 날씨에 멋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 |
▶ 모던 댄디룩 : 정용화가 입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모 소재 싱글코트는 모던하고 댄디하다. 배색 디테일의 싱글코트는 깔끔하고 심플한 멋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블루 컬러의 경쾌한 스트라이프 니트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더욱 부드러운 남성의 매력을 살릴 수 있다.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아이템의 특성상 싱글코트에 데님 진을 매치하거나 스포티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댄디한 캐주얼룩이 탄생한다.
▶ 브랜드 : 정용화의 블루종과 싱글코트는 ‘티아이포맨’의 제품이다.
<사진=KBS2 ‘미래의 선택’, 티아이포맨, 햇츠온, 페이유에, 디즈니시계>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