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윗-라이풀 캡슐 컬렉션 출시…한혜진 '옷을 돋보이게 하는 포즈와 기럭지'

브랜드 르윗(LEWITT)이 남트리트 웨어 브랜드 '라이풀(LIFUL)'과 협업한 2014 S/S 시즌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며, 그리고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 6월호에 게제된 모델 한혜진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컨템포러리 여성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인 르윗과 남성 중심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풀의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감각적이면서도 성별을 뛰어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라이풀의 앵무새, 르윗의 여우 등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콘이 함께 디자인됐고 다양한 패턴과 로고 플레이로 재미를 더했다. 출시 품목은 원피스, 스웻 셔츠, 베이스볼 점퍼 등 총 16가지 제품이다.

캡슐 컬렉션은 서울 시내 각 지역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25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이후 5월 31일부터 약 2주간은 홍대 에이랜드(A-LAND)에서 ‘르윗 아지트(Agit)’ 콘셉트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오픈 당일은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 

한편 최근 JTBC '마녀사냥'을 통해 대중들에게 한층 더 알려진 탑 모델 한혜진은 쭉쭉 뻗은 긴 팔다리와 엣지 있는 포즈로 이번 캡슐 컬렉션 아이템들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했다. 
르윗-라이풀 캡슐 컬렉션 출시…한혜진 '옷을 돋보이게 하는 포즈와 기럭지'
르윗-라이풀 캡슐 컬렉션 출시…한혜진 '옷을 돋보이게 하는 포즈와 기럭지'
<이미지=바자(Bazaar),제공=르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