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훌랄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치킨카페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2일까지 훌랄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oolalaco)에 훌랄라 치킨 카페 서울 신촌점과 신림점, 분당 정자점 방문 후 주문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댓글로 올리고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영수증 사진에는 메뉴명과 방문일, 매장 위치, 가격이 찍혀 있어야 응모가 가능하다.

▲ 제공=훌랄라
▲ 제공=훌랄라

훌랄라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루이비통 빅백을, 10명에게는 치킨 상품권 1만원권 2장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6일에 훌랄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훌랄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분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훌랄라의 맛과 서비스를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훌랄라 참숯바베큐 치킨을 접할 수 있고 더 나아가 훌랄라의 외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훌랄라는 1999년 설립이래 15년간 국내 외식 사업을 운영해 오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훌랄라참숯바베큐를 비롯해 커피, 족발, 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7월에는 중국 베이징에 커피전문점 '라떼떼'와 '이탈리안 피자전문점 '애플틴'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