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센스있는 발레리나의 여름 스타일링
여혜인 인턴기자
4,943
공유하기
![]() |
뜨거운 여름, 센스 있는 발레리나는 ‘썬플라워’를 선택했다.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매력적인 발레리나 강세라 역을 맡은 배우 왕지원이 썬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로 발랄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17일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5회에서 왕지원은 숏한 길이감의 썬플라워 티셔츠 아래 블랙 민소매 티셔츠를 매치해 명품 허리라인을 뽐냈다. 또한 그녀는 지퍼 포인트의 숏팬츠를 롤업해 명품 각선미를 과시했다
이날 왕지연은 화려한 악세서리를 자제하고, 자연스러운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캐주얼한 홈웨어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 스타일링TIP : 크롭탑 스타일로 발랄함 업그레이드 ‘썬 플라워 티셔츠’
왕지원이 입은 숏한 길이감의 썬플라워 티셔츠는 허리라인을 드러내 시원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특히 올 여름 핫한 로열 블루 컬러의 팬츠와 매치한다면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주얼리는 화려한 액세서리보다 큰 사이즈의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에 어울리는 심플한 목걸이나 팔찌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 |
▶ 브랜드&가격 :왕지원이 선보인 썬플라워 티셔츠는 ‘숲(SOUP)’의 제품으로 가격은 1만 9000원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건(장혁 분)은 다니엘(최진혁 분)의 등장에 불안해하고, 미영(장나라 분)은 건과 거리를 두려 했다. 미자(이미도 분)는 건이 여울도에 공장을 팔았다는 소식을 듣고 격분하는 와중에 건은 미영에게 합방을 제의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혜인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