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조금 더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로 부모님을 기쁘게 하고 싶은 마음에 훑어보다가도 결국 흔한것이 좋은 것이라 자답하며 선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실제 많은 사람들이 고르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 실용성을 내세워 사람들을 유혹하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흔한 것이 좋은 것....내의, 화장품 등 부모님용 추석선물
야외활동 즐기는 부모님을 위한 이너웨어 선물
등산과 운동 등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부모님 선물로는 기능성 이너웨어가 제격이다. 아침·저녁 쌀쌀한 가을날씨 속에서 건강한 야외활동을 즐기기 위해서는 속옷 선택을 통한 체온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BYC에서 선보인 보디드라이는 특수 기능성 원사로 시원함과 통풍성을 높이고 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땀이 식으면서 발생하는 체온의 손실을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향균방취 가공을 통해 땀으로 인한 냄새를 잡아 위생적인 부분까지 고려했다.

추워질 날씨에 적합한 발열내의 보디히트도 있다. 보디히트는 인체와 태양에서 나오는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변환시키는 특수 발열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 속 산행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신는 아버지, 기능성 신발로 오래 걸어도 편하게

아버지에게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슈즈 제품이 어떨까. 금강제화는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적용시켜 방수투습 기능을 높인 ‘리갈,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를 출시했다. 무중창 제법으로 제작되어 굴곡성이 뛰어나 우수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발포 소재를 밑창에 사용해 무게 또한 가볍다.

특히, 펀칭 처리된 바닥창은 신발의 통기성을 높여줘 장시간 걸어도 발에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한 상태를 지속시켜준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윙팁, 보트슈즈 등의 남성이 선호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내놓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머니의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바디케어세트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며 점점 더 건조해지는 날씨. 거칠어진 어머니의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줄 수 있는 선물을 소개한다. 바디케어 브랜드 더바디샵은 바디케어, 로션, 핸드크림 등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한 추석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화이트 머스크 세트’, ‘허니 마니아 세트’, ‘모링가 세트’, ‘마운틴 로즈 세트’, 핸드크림 세트’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올 가을, 거칠어진 어머니의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B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