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지난 2일 발표한 7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대학생들의 여름방학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토익 관련 서적이 베스트셀러에 다수 진입했다.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가 9위에 올랐고, <해커스 토익 Reading 2015 최신개정판>과 <해커스 토익 Listening 2015 최신개정판>이 각각 14위와 16위를 기록했다. <영단기 토익 RC>는 17위에 자리잡았다.

한편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총 20주간 1위 자리를 지켜냈다.

이어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가 지난주에 이어 2위를 기록했고,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도 3위를 유지했다.


또한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역시 지난주에 이어 4위를 지키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2>가 출간하자마자 5위에, 라이트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7>이 출간하자마자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하며 눈에 띄었다.


그리고 공지영이 딸에게 보내는 삶에 관한 따뜻한 응원을 담은 에세이 <딸에게 주는 레시피>는 지난주에 이어 7위에 자리잡았고, 이지성의 <생각하는 인문학>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8위를 기록했으며 신영복 선생의 10년만의 강의록 <담론>은 다섯 계단 올라 10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