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손톱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면 결과물이 확연히 차이나겠지만, 문제는 비용이다. 이에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셀프 네일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정교하고 깔끔한 네일을 위한 ‘필-오프 네일’


집에서 혼자 네일 폴리쉬를 바를 때 왼손은 비교적 바르기가 쉽지만 오른손을 바를 때는 손톱 밖으로 폴리쉬가 삐져나가는등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제품이 출시됐다.

시에로 코스메틱 ‘필-오프 네일’ 은 집에서도 깔끔하고 예쁜 네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필-오프 네일’을 손톱 주변에 먼저 바르고 나서 네일 폴리쉬를 바른 뒤 폴리쉬가 완전히 굳으면 먼저 발라두었던 ‘필-오프 네일을’ 떼 주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필-오프 네일’이 지저분하게 바깥으로 빠져나간 것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줘, 처음부터 정교하게 바르지 않았더라도 마치 샵에서 바른 듯 깔끔한 셀프네일을 완성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네일샵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깨끗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네일


여름에는 통통 튀는 화려한 컬러의 네일 제품으로 스타일 전체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특히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는 선명한 블루나 레드 컬러는 감각적인 썸머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데 적합한 컬러다.

시에로 코스메틱 ‘포르티시모 네일’은 보이는 컬러 그대로 원콧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밀착력 또한 우수한 롱래스팅 제품으로 한 번의 발색만으로 최대 2주 가까이 지속된다. 
화려한 손톱, 집에서도 '싹싹싹~'
여름철에 제격인 시원한 레드, 블루부터 펄이 함유된 컬러까지 총 41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포르티시모 네일'은 셀룰로오스 유도체 폴리머를 적용해 발림성이 좋아 손톱에 브러시 자국을 남기지 않고 고르게 바를 수 있으며 고광택의 선명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손톱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네일

디올 ‘베르니’ 썬다운 컬러는 레드톤이 가미된 핑크로 가볍고 시원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다. 한 번의 브러싱만으로 매끈하게 발리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트리트먼트 포뮬러가 손톱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손톱에 고급스러운 광을 부여해준다.

네일 폴리쉬와 도트봉 세트가 하나에 담긴 네일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포인티지’는 세 가지 컬러의 네일 폴리쉬와 도트봉 한개로 이루어진 네일 키트로 손쉬우면서 세련된 셀프네일을 위해 제작한 제품이다. 마치 젤네일을 한 듯 매끈한 광택감과 선명하고 맑은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되는 제품으로 45초 만에 마르는 퀵 드라이 네일 폴리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