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가든, '임산부의 날 기념' 할인 행사 진행
강인귀 기자
3,420
공유하기
![]() |
이번 행사에서는 BMW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니버기’와 2015년 올해의 히트상품 유모차 부문 대상으로 선정된 독일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호크의 ‘호크 트위스터’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미니버기 구매 시 사계절커버 또는 BMW 풋머프가, 호크 트위스터의 경우 전용 사계절커버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 외에도 글로벌 유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 네덜란드 수유 전문 브랜드 ‘유미’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유아용품을 한정 수량으로 정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기저귀가방, 유아식탁의자 등 추가 사은품이 증정되며 세피앙 멤버스 포인트 적립 혜택의 기회도 주어진다.
코지가든 마케팅 담당 변승찬 팀장은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한자리에서 쉽고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스톱 구매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획 배경을 밝혔다.
한편 코지가든은 롯데백화점 11개 매장(강남, 노원, 청량리, 김포공항, 인천, 안산, 평촌, 수원, 대전, 부산 광복, 부산 센텀시티)과 롯데아울렛 4개 매장(고양, 광명, 구리, 김해), 총 1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지제공=세피앙>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