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품목 매일 오전 10시 최대 80% 추가 할인 '슈퍼꿀딜'
정채희 기자
2,116
공유하기
![]() |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티몬은 소셜커머스 초창기에 오늘은 어떤 상품이 올라올지 궁금해하며 기다렸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22일에는 정가 4만8000원의 롯데월드 종일자유이용권을 5000매에 한해 80%가량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23일에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한정판을 6만9000원에 판매한다.
슈퍼꿀딜 상품은 소비자들의 상품 검색 횟수와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스마트 IT기기에서부터 생활용품, 레저입장권 등 50여종의 제품이 매일 아침 10시에 선보인다. 오는 28일에는 4만원대로 판매중인 입생로랑 립틴트를 2만5000원, 30일에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가 2만3000원에 판매된다. 또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한경희 핸디스팀다리미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이 순차적으로 소개된다.
김준수 티켓몬스터 마케팅실장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며 매일 매일 즐거운 쇼핑의 기대감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티몬은 모바일을 중심으로 생필품부터 지역,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고객 서비스를 위해 이번 주말인 24일부터 평일에만 운영하던 고객센터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해 운영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주말에도 상품 문의나 환불 등 긴급히 처리가 필요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티몬은 평일 고객센터 운영시간도 지난 8월부터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2시간 더 연장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