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푸르지오 분양, 강남 수서까지 '20분'
김노향 기자
2,839
공유하기
![]() |
/사진=대우건설 |
경기도 평택시 용죽도시개발지구 A4-1 블록에 위치한 평택 비전 2차 푸르지오는 최고 높이 23층의 528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59~104㎡ 크기로 구성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 중반대로 예상된다. 평택은 수서발 KTX 평택지제역(가칭) 개통이 올해 예정돼 있고 삼성전자 고덕 산업단지 조성, 주한미군기지 이전, LG전자 산업단지 조성 등 대형 호재가 많다.
KTX 평택지제역을 이용하면 수서까지 2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또한 1번·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평택 중심부 및 외곽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평택 비전 2차 푸르지오는 저층부를 특화 설계해 차별화된 공간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최근 분양하는 아파트의 경우 거실 발코니 확장이 기본으로 설계돼 예전의 화단과 수납기능을 아쉬워하는 입주자들이 많은 편이다.
대우건설은 이 점을 주목해 일부 거실 베란다 앞쪽을 6~8㎡ 규모의 비확장 발코니로 배치했다. 이를 통해 원래 발코니 확장으로 넓은 거실공간을 누리면서 발코니 형식의 화단 및 수납공간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재테크부 김노향 기자입니다. 투자와 기업에 관련한 많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