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마라톤동호회' 국민추천포상 수상
김노향 기자
공유하기
![]() |
지난해 11월6일 SK건설 마라톤동호회 회원과 임직원들이 중앙서울마라톤대회 참가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K건설 |
SK건설 마라톤동호회가 지난 1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16 국민추천포상 장관표창 수여식' 행사에서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민추천포상은 사회 곳곳에서 헌신한 공로자를 국민이 추천하고 정부가 격려하는 국민참여형 포상제도다. 올해 추천된 후보자 488명 가운데 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국민훈장 6명과 국민포장 10명, 대통령표창 15명, 국무총리표창 14명, 행정자치부장관표창 31명 등 수상자 76명이 선정됐다.
SK건설 마라톤동호회는 2006년부터 저소득가정을 지원하며 나눔을 실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수여식에는 홍윤식 행정자치부 장관이 참석해 수상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나눴다.
오세근 SK건설 마라톤동호회 회장(부장)은 "사회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했는데 표창까지 받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재테크부 김노향 기자입니다. 투자와 기업에 관련한 많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