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가전 돌풍… 7월 누적 판매 전년 대비 133%↑
이한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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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전자랜드 |
전자랜드가 2017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홈 뷰티기기 프라엘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2018년 하반기 LG전자 프라엘 판매량은 당해 연도 상반기 보다 62%, 2019년 상반기는 2018년 하반기 대비 48% 신장했다.
또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성장했다. 올해 7월까지 판매량은 2018년 전체 판매량 보다 약 10% 많다.
전자랜드는 최근 뷰티가전 제품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피부과 등을 찾지 않고 집에서 충분한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피부관리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전자랜드는 고객들의 뷰티가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지난달 25일부터 퓨리글로벌의 피부관리기기 ‘퓨리스킨 LED마스크’의 판매를 오프라인 유통채널 최초로 시작했다.
현재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을 포함해 일산점, 중동점, 대전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해당 제품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프라엘 구매 고객 대상 장기 무이자 결제 혜택을 진행한다. 국민·신한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제휴카드로 4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제품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진희 전자랜드 MD는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집에서도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며 “전자랜드에서는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니 매장에 방문해서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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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한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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