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보험' 힘주는 한화손보, 캐롯앱에 전용 라운지 신설
유찬우 기자
1,370
공유하기
한화손해보험이 자사 디지털 브랜드 모바일 앱인 '한화손해보험 캐롯'에 여성고객 전용 메뉴인 여성라운지를 신설했다고 2일 밝혔다.
여성라운지는 여성 고객이 자주 찾는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기 위해 구성됐다. 콘텐츠는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콘텐츠 큐레이션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안내 ▲초보 여성운전자 지원 프로그램 주차스쿨 등 크게 세 가지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에는 여성의 다양한 고민과 관심사를 다룬 글귀와 명상 콘텐츠 등이 마련됐다. 여성 고객이 일상 속에서 건강한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생애주기별 건강 니즈를 반영한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안내도 진행한다. 임신·출산·갱년기·여성 특정 질환 등 중요한 보장을 중심으로 구성해 건강관련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주차스쿨 코너에서는 주차 요령, 차폭감 익히기, 기본 조작 등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형 콘텐츠를 제공해 초보 운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했다.
한화손보는 이번 여성라운지 신설을 통해 여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여성라운지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차량 생활 등 여성 고객의 여러 니즈를 한 번에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전용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유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