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때보다도 프랜차이즈의 메뉴 개발 경쟁이 치열한 요즘, 개성있는 메뉴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카페 빠담빠담은 창업시장 중에서도 경쟁이 가장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남다른 메뉴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또 나쵸와 세가지 맛의 소스를 곁들인 야채샐러드가 일품인 ‘나쵸샐러드’, 멕시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 퀘사디아’,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배합으로 맛을 낸 ‘로제 파스타’ 등 6종류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추가로 출시됐다.
민물새우를 살짝 튀겨 짭조름한 맛과 아삭함이 조화로운 ‘민물새우깡’, 더욱 커진 감자에 파마산 치즈 가루를 뿌려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포테이토킹’, 꿀을 소스로 하여 달콤한 맛을 강조한 ‘고구마튀김’ 등 사이드 메뉴 3종을 추가로 출시됐다.
출시 메뉴 중 고객으로부터 가장 호평은 받은 메뉴는 단연 ‘코코넛 치킨’이다. 코코넛 치킨은 기존의 평범한 후라이드 치킨의 조리법을 벗어나 코코넛 가루를 겉옷으로 입혀 튀겨낸 것이 큰 특징이다. 코코넛 치킨을 맛본 고객들은 “기존 후라이드 치킨 대비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더욱 살아있어 새롭고 참신하다”는 반응이다.
또한, 민물새우깡도 호평을 받고 있다. 민물새우깡은 가격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의 식상함을 탈피하였다.
한편, 빠담빠담은 상반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봄맞이 이벤트인 ‘먹GO! 하이트 마시GO! 찍GO!’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와 뉴하이트 맥주를 주문하고 함께 찍은 사진과 시식 후기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올린 후 후기 URL을 빠담빠담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padam7) 및 빠담빠담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dampadam7)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우수 후기 컨텐츠를 선정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6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