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준비 과정에서 메뉴의 기본기를 확실하게 연습할 수 있는 교육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제공=한솔요리학원
한솔요리학원(www.hscook.com)에서 운영하는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기본기를 확실히 다지기 원하는 일식 예비창업자를 위해 프리미엄 일식전문과정을 운영해 오픈한다.
일식실무과정을 강의하는 본 교육은 자격증 취득이 목적인 일식자격증 과정과는 달리 기본적인 칼 연마부터 퓨전롤, 초밥(스시), 전문적인 일식 사시미 요리까지 일식창업에 꼭 필요한 100가지 이상의 실전요리를 배울 수 있다.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 관계자는 “다양한 일식창업아이템을 체험하고 메뉴구성방안을 충분히 검토할 수 있도록 실전창업메뉴들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라며 "일식업장 경력 20년 이상의 일식조리장의 직강으로 현장감있는 강의가 가능하며 교육비의 경우도 대상에 따라 국비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총 수강료의 80~100%까지 지원이 가능해 1인 창업, 소자본 창업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이번과정은 오는 5월 19일 (월)에 개강저녁반 수업으로 서울 종로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10명 소수정예로 스시(초밥) 전문과정, 퓨전롤 전문과정등도 오픈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 홈페이지(www.hschangup.com)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