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루한 스타일링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의 매력을 한껏 어필해보자. 세련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싶다면 옐로 컬러가 어떨까.
화사한 옐로 컬러는 자칫 잘못하면 얼굴빛이 더욱 칙칙해보일 수 있어 초보들이 스타일링하기 어려운 컬러이기도 하다. 이때는 팬츠나 티셔츠, 재킷 등 한 가지 아이템으로만 원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하거나 모노톤, 데님 등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화려하지 않은 패션을 완성해보자.
▶스타일링 : 옐로 컬러 스타일링 팁 ‘원 포인트’
지난 5월 17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11회에서 배우 이상윤(박동주 역)이 옐로 재킷으로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포멀한 재킷은 별다른 디테일 없이도 옐로 컬러 하나만으로 화사하고 밝은 느낌을 자아냈다. 이상윤은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그레이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옐로 재킷을 캐주얼하게 풀어냈다.
▶브랜드&가격 : 이상윤이 선보인 옐로 재킷은 ‘빈폴맨’의 제품으로 53만 8000원이다.
한편,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 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동주와 수완(구혜선 분)의 결혼 약속에 이어 수완의 아버지인 재범(정진영 분)이 자신의 눈 수술을 위해 동주의 엄마를 죽게 만들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극 전개에 대한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SBS ‘엔젤아이즈’, 빈폴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