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도 페로니’에서는 페로니 고유의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의 클래식한 마린룩으로 착장한 모델들이 스타일리쉬한 마린 풀 바를 직접 운영 및 서빙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페로니 모델들과 포토월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즉석에서 고품질의 페로니 비치 타월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31일 까지 페로니 페이스북(http://peroni.co.kr) 및 매거진 이벤트를 통해 풀파티 초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25명에게는 무료 시음권이 포함된 1인 2매 초청권과 페로니 비치 타월을 증정하고, VIP 1명을 선정해 동반 4인까지 가능한 VIP 테이블 제공 및 페로니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행운권을 제공한다.
페로니의 풀파티 ‘리도 페로니’는 워커힐 풀파티 ‘W HEAT WAVE’의 브랜드 존에서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페로니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페로니는 1963년 페로니 일가에 의해 탄생한 최초의 프리미엄 이탈리안 맥주 브랜드다. 고유의 오리지널리티 지키기 위해 이탈리아 3개 지역(Rome, Padua, and Bari)에서만 페로니 공장을 운영하여 70개국이 넘는 나라에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제공=페로니>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