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가 그동안 프랜차이즈 업계가 가장 궁금해 하는 ‘프랜차이즈 전략마케팅 과정’을 신설하여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예비창업희망자, 컨설턴트 취업희망자, 전공대학생 및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첫 강의를 시작한다.
‘프랜차이즈 전략마케팅 과정’은 오는 8월27일과 9월3일(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총 8시간 과정으로 기존 교육장을 대폭 확장하여 새롭게 완비한 서초동 협회 교육장에서 소수정예인원으로 실시된다.
본 교육과정을 기획한 양정석 정책연구소장은 “이 과정은 프랜차이즈사업에서 흔히 빈발하는 다양한 문제점의 해결능력 향상을 위한 전략마케팅 교육과정이다”며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이론적 기본개념의 이해와 실무에 적용이 가능한 실질적인 내용의 전략적 방법론을 전수하며, 이론과 실무의 조화를 위해 실제사례와 현장중심의 진행이 이루어진다”고 강조했다.
교육은 과정별로 8월27일 1일차는 전략적 사고를 위한 MECE, 로직트리, 로지컬 싱킹 이론강의로 구성했으며, 9월3일 2일차는 비즈니스모델 수립을 통한 해외신시장 개척 등 신규시장 진입방법론으로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www.ikfa.or.kr)에서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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