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이 따로 없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모델 홍종현과 가상 부부로 출연중인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있다. 지난 9월 27일 방송된 239회에서는 모던한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이날 유라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원피스를 착용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랙&화이트 컬러가 그녀의 패션 센스를 나타내기에 제격이었다. 또한 유라는 민소매 원피스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그녀는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양말과 스니커즈를 매치해 여성미 넘치는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스타일링TIP :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가려주는 ‘민소매 원피스’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민소매 원피스는 바스트 부분을 더욱 부각시켜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여름에는 원피스 하나만 착용해 시원함을 즐길 수 있으며, F/W 시즌에는 이너로 블라우스, 혹은 니트를 매치해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유라처럼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색다른 러블리 스트리트 패션이 완성될 것이다.



▶브랜드&가격: 유라가 선보인 블랙 민소매 원피스는 ‘자니 헤잇 재즈’의 제품으로 가격은 20만 8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우결’에서 홍종현 유라 커플이 욕조 거품 화보를 찍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자니 헤잇 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