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악녀의 등장이었다. 배우 이영은이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 성겸(남궁민 분)을 사이에 두고 상효(유인나 분)와 싸우는 라이벌 여은주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지난 9월 30일 방송된 12회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이영은은 컬러풀한 카무플라주 블라우스를 착용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루, 오렌지,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한 컬러가 어우러진 가운데 하의를 블루 톤으로 맞춰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또한 그녀는 골드 체인 목걸이를 매치함으로써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타일링TIP : 오피스룩도 ‘위트 넘치게’
흔히 ‘밀리터리’라고 불리는 카무플라주는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극중 이영은처럼 다채로운 컬러가 섞인 카무플라주 패턴 블라우스로 오피스룩을 활용한다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여기에 와이드 팬츠나 H라인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더욱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나보자.
▶브랜드&가격 : 이영은이 선보인 카무플라주 블라우스는 ‘나인식스뉴욕’의 제품으로 가격은 22만 원대이다.
한편, '마이 시크릿 호텔'은 해영(진이한 분)은 큰 수술을 앞둔 아버지를 핑계로 상효를 집으로 불러들이고, 성겸은 김 반장(안길강 분)에게 충격적인 질문을 받게 되며 시청자들을 긴장케 했다.
<사진=tvN ‘마이 시크릿 호텔’, 나인식스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