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패딩 제품이 인기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슬림한 라인에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들이 출시될 전망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두노(DUNO)’는 이에 맞춰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슬림 패딩을 선보인다.



‘두노’의 패딩은 다운으로 보여줄 수 없는 시크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여 데일리 아우터로 적격이다. 특히, 섬세한 퀼팅 디테일이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내어, 세미 정장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 까지도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컬러, 톤, 터치, 마찰, 소음, 정전기 방지, 다운 프로푸 등 겨울에 최적화한 소재를 자체 개발한 ‘두노’는 고품질 원단과 유럽 위생 기준을 통과한 깨끗한 오리털을 활용해 엄선된 제작 과정을 거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이 이탈리아 디자인의 오리지널 패턴을 유지하면서도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하도록 특별 제작된다.



▶브랜드&가격 : ‘두노’가 출시한 경량 점퍼는 남성(왼쪽) 82만 원, 여성(오른쪽) 59만 원대이다.



한편, ‘두노’는 지난 2013년 겨울 시즌 첫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강남 및 판교 플래그십 스토어, AK플라자 분당점, 롯데백화점 본점(gr-8)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두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