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표현하지 못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할 때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은 어떤 것이 좋을까. 특색 없는 선물 대신 올해 가정의 달에는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 소중한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해보자.
▶나들이부터 휴가까지, 실용만점 선물 '선글라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나들이가 잦은 5월부터 다가올 휴가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로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배우 송윤아가 화보 속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선글라스는 스퀘어형 오버프레임으로 얼굴을 더 작아보이게 하며 한국인 얼굴형에 맞는 아시안핏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아세테이트 재질로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여 스타일링의 우아한 포인트를 더해 줄 것이다.
▶선물 할까요? 나들이 갈까요? '스니커즈'
야외 활동이 잦은 5월,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선물하고 가족과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특별한 기억이 될 것이다. 재미있는 컷팅 라인과 소가죽, 에나멜, 홀로그램 등 여러가지 소재 매칭으로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플레이 스니커즈는 매쉬 디테일로 통기성이 더해져 초 여름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별하고 감사한 사람에게, '슬립온'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라는 말이 있듯이 특별하고 감사한 사람에게 주는 신발 선물은 의미가 담겨 있다. 특히 슬립온은 봄, 여름 편하게 신을 수 있어 센스 넘치는 선물로 제격이다. 화창한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의 소가죽 클래식 슬립온은 은은한 광택이 돋보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연령층에 상관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올 봄 슬립온과 함께 심플한 블라우스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다면 고급스러운 리조트룩을, 티셔츠와 데님팬츠에 매치한다면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해 줄 것이다.
사진. 조르쥬 레쉬, 다니엘 에스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