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클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통해 구매 제품 못지 않은 고급스러운 품질로 고객들께 감사를 표하고자 마련된 행사” 라며 취지를 설명했고,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고품질의 제품들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성창인터패션>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산적금융의 현장]④대기업과 손잡은 윤형운 캐시멜로 대표 "스타트업, 성공·실패 경험 중요"
[생산적금융의 현장]⑤'금융사와 협업' 배수정 크디랩 대표 "AI로 소통하는 세상 꿈꾼다"
[생산적금융의 현장]⑥죽음 이후 틈을 메우다… 카드사 출신이 만든 '메모리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