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은 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제주 투숙객에게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테슬라 등 전기차(볼트, 아이오닉 포함)를 이용할 경우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테슬라 모델 S 차량의 경우 롯데호텔제주의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품권과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료 대여 혜택도 제공한다.
앞서 롯데호텔제주는 제주도의 친환경 교통정책 지원을 위해 지난해 12월 테슬라의 급속충전기인 슈퍼차저 12대를 국내 최대 규모로 구축했다. 슈퍼차저로 30분 충전하면 테슬라를 최대 270㎞ 주행할 수 있다.
슈퍼차저는 현재 롯데월드타워와 롯데리조트속초 등 국내 14곳에 설치됐고 제주지역에선 롯데호텔제주가 유일하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다트 챔피언십' 이벤트를 다음달 9~25일 더라운지에서 개최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스코어에 따라 1~50위까지 1000만원 상당의 로얄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호텔 투숙객 또는 레스토랑 이용객 누구가 무료 참가할 수 있다. 최종 결과 발표는 다음달 26일이다.
아울러 오는 27~30일 '제5회 뮤지 페스티벌 인 제주'를 개최한다. 제주도의 음악 꿈나무를 후원하는 롯데 마스터 클래스와 제주도민을 위한 무료 클래식 공연인 사랑나눔음악회가 열린다.
[호텔가] 롯데호텔제주, '청정제주' 테슬라 이용 75% 할인
박정웅 기자
|ViEW 1,427|
롯데호텔제주에 설치된 슈퍼차저. /사진=롯데호텔
탄소 없는 섬 청정제주를 위해 호텔과 렌털업계가 맞손을 잡았다.<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