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31일까지 BBQ앱(자사앱)으로 주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경, 김희진 선수의 친필 싸인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기간 내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연경, 김희진 선수가 직접 싸인한 배구공 14개를 증정한다. 경품은 김연경 선수의 싸인볼 6개, 김희진 선수의 싸인볼 6개, 두 선수의 싸인이 모두 담긴 싸인볼 2개로 구성됐다. 당첨 결과는 추후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는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김연경, 김희진 선수와 각각 8월과 9월에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BBQ는 다양한 활동으로 코트 위에서 볼 수 없던 두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90만 명의 자사앱 회원수를 보유한 BBQ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문 고객 확보와 동시에 패밀리 사장님들의 수수료 부담 저하 및 수익성 개선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 앱 사용 시 편의성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BBQ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BBQ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실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며 “자사앱 주문으로 맛있는 BBQ치킨과 다채로운 혜택을 함께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0월 31일까지 BBQ앱(자사앱)으로 주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경, 김희진 선수의 친필 싸인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