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LVMH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이 엘브이엠에이치(LVMH) 코스메틱스와 협약을 기념해 겔랑, 메이크업포에버 등 5개 브랜드를 롯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LVMH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지난 24일 LVMH코스메틱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겔랑, 메이크업포에버, 프레쉬, 베네피트, 지방시 등 LVMH코스메틱스 5개 브랜드를 롯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롯데온의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LVMH 뷰티 기획전'을 진행해 LVMH코스메틱스 5개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온은 '베네피트 틴트 6종'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비롯해 틴트 샘플과 손거울을 증정하고 '지방시 로즈 퍼펙토 립 밤 세트'를 구매하면 선물박스와 리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 3개를 선정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 ▲겔랑 아베이 로얄 아이세럼 ▲베네피트 차차틴트 ▲프레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체험하고 후기를 남기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5명을 추첨해 ▲메이크업 포에버 UHD 세팅파우더 미니 2.0 바닐라 컬러 ▲프레쉬 NEW 콤부차 페이셜 에센스(50㎖) ▲베네피트 NEW 포어 케어 굿 클린업 포밍 클렌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브랜드별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겔랑에서는 '오키드 임페리얼 익셉셔널 컴플리트 케어 더 크림' 구매 시 여행용 샘플 6종을, 프레쉬에서는 '콤부차 트리트먼트 에센스 250㎖' 구매 시 디럭스 4종을 제공한다.
메이크업포에버와 베네피트, 지방시뷰티 등도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에서는 '럭셔리 뷰티 페어'를 열어 브랜드 및 구매 금액대에 따라 5~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이번 LVMH와의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으로서 면모를 갖추고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뷰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협약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도 LVMH코스메틱스 브랜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체험단, 경품 증정, 선물포장 등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