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침대 연말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알레르망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연말을 맞아 '알레르망 침대 연말감사제'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알레르망 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며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알레르망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매트리스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 프리미엄 라인인 '1840 매트리스'는 50% 할인, 그 외 전 품목 매트리스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레임 역시 대대적인 할인이 이어진다.

할인 가격은 쥬아나·벤자민·데이지·해럴드 등 한정 수량 프레임 4종 50%, 샌드로·베이·올리버 40%, 올해 주력 모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프리'와 '댄디' 프레임 40%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 혜택도 있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구스 속통 ▲300만원 이상은 호텔 베딩 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최근 이어지는 고물가 기조 속에서도 수면의 질과 위생을 중시하는 '합리적 기능 소비'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맞춰 알레르망은 프리미엄 라인에 국한되지 않고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생활 속 케어 중심 기능성'을 강화한 침대 라인업을 중점 선보이며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연말은 웨딩과 리빙 시즌이 겹쳐 침실을 새롭게 꾸미는 수요가 높은 시기"라며 "이번 연말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