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푸드 홍경호 대표(우)가 유영록 김포시장(좌)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엔푸드(www.goobne.co.kr)는 지난 5월 23일 홍경호 지엔푸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지엔푸드 장학생 선발 및 장학증서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지엔푸드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08년부터 김포시 관내 고등학교 1학년 학생 20명을 선발하여 매월 20만원씩의 학자금을 지원하는 등 매년 60명의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올해도 고등학교 1학년 학생 20명을 추가로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홍경호 대표는 그간 장학사업을 진행해 시의 재정부담 완화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일조한 데 대한 감사의 표시로 유영록 김포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편, 굽네치킨∙굽네몰∙인생막창∙94번가 등을 운영중인 지엔푸드는 상품 및 고객 서비스,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2012년 농식품부∙aT 선정 우수 외식기업 우수상(대형 가맹사업자 부문), 2011년 GWP(Great work place)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판매.유통 부문 대상 수상,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