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과 '박가부대', '모리샤브/바비큐하우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외식기업인 원앤원㈜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원푸드몰'(www.wonfoodmall.com)이 새롭게 오픈했다.

원푸드몰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라는 쇼핑몰 슬로건에 맞게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함에 건강한 맛을 더한 정성스러운 한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구성이 트랜디한 느낌으로 표현 구축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38년 전통의 식품제조 기술을 집결해 만든 원할머니 탕류/불고기류를 비롯해, 홍두깨살을 이용해 정통 제조방식으로 만든 육포 4종, 맛에 건강을 더한 '하루한줌하루견과&건조과일' 1종 등이다.

식사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 싱글족이나 워킹맘, 남편과 수험생 자녀들의 영양을 챙기려는 주부 등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건강식 위주로 구성했다.

원푸드몰은 런칭 시점에 맞춰 회원 가입시 2천원 할인쿠폰과 첫 구매시 2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주고 또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푸드몰 관계자는 “식품류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필수 전제조건”이라며, “원앤원이 오랜시간 쌓아온 기업 신뢰도를 바탕으로 가정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소비자들이 육포, 견과, 탕/불고기류 등 건강식품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