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9월1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주유소, 고속버스, 철도, 항공업종에서 이용조건 및 사용 실적을 충족 시 추첨을 통해 총 54명에게 최대 20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교통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주유소 ▲고속버스 ▲철도 ▲항공 업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해당 업종의 이용 조건을 포함해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의 교통비를 캐시백 해준다.
또한 전국 3대 할인점 할인이벤트도 열린다. 삼성카드는 전국 3대 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9월5일부터 추석연휴까지 삼성카드를 이용해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이마트, 롯데마트 9/5일~19일, 홈플러스 9/5일~20일).
상품권은 해당 할인점 상품권 데스크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한 선물세트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각 할인점 별로 삼성카드로 인기선물세트(30 여종) 구매 시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또한 명절 부담을 덜어주는 '할부 이용금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할부 결제를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9명에게 이용금액의 30 ~ 100% 또는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이자 할부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결제를 이용한 회원도 응모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추석 명절 준비를 하는 분들을 위해 9월 한 달간 할인점, 면세점, 백화점에서 이용조건을 충족하고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 시 5000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보너스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할인점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코스트코 ▲전국 면세점 ▲전국 백화점 업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삼성카드로 해당 업종의 이용조건을 포함해 5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