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기자] 올 가을에도 ‘트렌치코트’는 남녀불문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시즌에는클래식한 라인의 트렌치코트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여배우 고준희와 전소민은 같은 클래식 트렌치코트를 착용, 각기 다른 가을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스타일링-전소민 : 10월 9일 방송된 MBC일일연속극 ‘오로라공주’에서 전소민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를 활용,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이너로 화이트 컬러 원피스를 매치한 후 버건디 컬러 숄더백을 착용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때 슈즈는 원피스와 같이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선택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 스타일링-고준희 : 지난 9월 7일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고준희는 가상남편이자 2AM 멤버인 정진운과 이별을 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준희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통해 아쉬운 듯 쓸쓸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그녀가 착용한 트렌츠코트는 전소민이 선택한 것과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었다. 고준희는 화이트 프린트 티셔츠와 블랙 가죽 스커트, 그레이 운동화를 매치,섹시한 듯 감각적인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브랜드 : 고준희와 전소민이 선택한 트렌치코트는 ‘프로트로우 by 더블유컨셉’ 제품으로 가격은 39만 8000원이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