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하누곰탕)
최근 곰탕·설렁탕 가맹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 (www.dahanoogomtang.com)이 가맹모집 시작과 함께 다하누곰탕의 이미지를 대표할 남녀 어린이 모델을 선발한다.
다하누곰탕에서는 100% 한우와 인공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곰탕 이미지에 부합되는 어린아이를 선정 기준으로 잡고, 참가 자격을 7~11세 사이의 어린이로 제한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천호동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는 다하누곰탕은 선발된 모델에 한해 각각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며 다하누곰탕 광고, 웹사이트, 카탈로그 등의 대표 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2013년 11월 10일까지며, 심사과정을 거친 후 11월 15일 최종 선정된 남녀 각각 1명의 모델이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하누곰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과 설렁탕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 100% 한우만을 사용해 바른 먹거리를 찾는 임산부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울러 올 하반기 영월에 대규모 곰탕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는 다하누곰탕은 본격적인 곰탕공장 가동시 한우 부산물을 비롯한 한우 소비촉진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