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캠핑 시, 춥다고 무턱대고 껴입기만 하는가. 최근 패셔너블한 데일리룩이캠핑룩까지 이어지면서 액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특히 다운 점퍼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캠핑룩을 갖춘다면 트렌디한 겨울 캠핑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난 5일 배우 이연희와 모델 강승현이 온스타일 '겟 잇 스타일'에서 스타일리시한 점퍼로 센스있는 오토캠핑룩을 선보였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그녀들은 멋스러운 아웃도어룩으로 하이킹, 트레킹, 맛집 투어, 오토 캠핑 등을 즐기며 제대로 힐링했다. 이연희는 롱 다운 점퍼와 비니로 걸리시한 분위기를, 강승현은 퍼 트리밍 후드로 포인트를 준 다운 점퍼와 셔츠를 믹스매치해 보이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연희, 걸리시 스타일링 : 추위에도 여성스럽다. 이연희는 버건디 컬러의 롱 다운 점퍼에 레깅스와 레그워머를 레이어드해 걸리시한 캠핑룩을 완성했다. 비니의 옐로우 컬러와 롱 점퍼의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의 조화는 경쾌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굵은 컬의 롱 헤어와 함께 그녀의 캠핑룩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기에 충분했다. ●별점 : ★★★★☆
▶강승현, 보이시 스타일링 : 믹스매치의 강자다. 강승현은 화이트 티셔츠에레드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브라운과 옐로우 컬러의 블록킹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를 입어 믹스매치의 진수를 보여줬다. 여기에 데님 진과 퍼플 컬러의 다운 부츠를 매치해 보이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풍성한 퍼 트리밍의 후디는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겨울 아웃도어에 발랄함을 더했다. ●별점 : ★★★☆☆
▶스타일VS : 어떠한 스타일에도 기능성, 보온성, 디자인 모두를 소화해 낼 수 있는 다운 점퍼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서로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강승현은 짧은 길이의 활동적인 점퍼와 이너웨어를 레이어드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이연희는 옐로우, 버건디의 웜 컬러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여성스러움을 배가했다. 롱 기장임에도 허리 라인이 강조돼 있는 점퍼의 실루엣과 퀼팅으로 가볍고 슬림하게 연출해 냈다. 또 점퍼와 같은 계열의 버건디 컬러가 포인트 돼 있는 비니의 선택이 탁월했다.
▶브랜드&가격 : 이연희의 롱 점퍼, 강승현의 점퍼와 부츠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제품이며, 가격은 각각 점퍼 43만 원대, 부츠 10만 원대이다.
<사진=온스타일 '겟잇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