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와 찾아온 코트의 계절,올해F/W트렌드인 '오버사이즈'와 '톤 다운 컬러'에 주목하자. 지난 7일 KBS2 수목드라마 '비밀'에서 본격적인 복수를 예고한 가운데 배우 황정음(유정 역)이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했다.


▶스타일링 :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코트 스타일링이다. 황정음은 가벼운 그레이라운드 티셔츠에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걸쳐 포근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선보였다.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버사이즈 코트의 절개선이 없는 디테일과 라운드 숄더 라인은 황정음의 부드럽고 귀여운 매력을 배가했다. 여기에 포인트로 매치한 보랏빛 미니 숄더백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브랜드&가격 : 황정음이 입은모 소재로 된 코트는 '나이스크랍'의 제품으로 가격은 37만 원대이며, 가방은 '러브캣'의 제품으로 가격은 31만 원대이다.



▶스타일링팁 : 루즈한 핏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황정음의코트처럼 톤 다운된 핑크 컬러 코트에모노톤의 이너웨어를 매치한다면 차분하면서도 귀여운 룩을 연출해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또루즈핏 코트에 심플한 디자인의 숄더백이나 미니 토트백을 연출한다면 과하지 않은 적절한 포인트를 가미할 수 있다.


<사진=KBS2 '비밀', 나이스크랍, 러브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