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탐앤탐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신메뉴 트위스터 프레즐을 출시하고 11월 한 달 동안 매주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스터 프레즐은 꽈배기처럼 배배 꼬인 프레즐 빵 안에 밤과 팥을 넉넉하게 토핑하여 달콤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겨울 신메뉴다.

트위스터 프레즐 출시를 기념하여 '밤과 팥이 트위스터! 탐앤탐스 트위스터 프레즐 잭팥 이벤트'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트위스터 프레즐 구매자를 대상으로 그 다음 주 목요일 밤 12시에 100명 씩을 추첨하여 매주 1명에게 디지털카메라를, 99명에게는 트위스터 프레즐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트위스터 프레즐을 가장 많이 구매하여 ‘홀릭’임을 인증하는 고객 1명에게는 나가사키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밤과 팥이 트위스터!' 이벤트는 오는 11월 24일까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트위스터 프레즐을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과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_n_toms)에서는 <응답하라 트위스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메뉴 트위스터 프레즐과 닮은꼴 인증샷과 시식 후기를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화장품, 공연 초대권, 아메리카노, 트위스터 프레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1월 24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1월 26일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