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온라인 쇼핑을 통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확대되는 추세에 따라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프리스티지(Prestige)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소셜 뷰티 플랫폼(Social Beauty Platform) '뷰티앤써'(BEAUTY N’SER)를 26일 신규 오픈하고 화장품 온라인사업 확대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이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뷰티앤써는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쇼핑몰이 아닌 커뮤니티가 결합돼 구매가 활성화되는 소셜 뷰티 플랫폼이다. 다양한 커뮤니티서비스를 통해 생생한 뷰티 제품 정보와 고객들의 구매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뷰티앤써는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오휘, 후, 숨, 빌리프, 다비, 까쉐, 프로스틴은 물론 해외 백화점 브랜드, 향수, 헤어케어, 이너뷰티 제품도 함께 입점시켜 한곳에서 다양한 백화점 브랜드를 비교하며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토털 뷰티 온라인 종합몰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인에게 자신의 ID를 알려주거나 뷰티앤써의 제품이나 리뷰 링크를 공유하고 친구가 해당제품을 구매하면 본인과 지인에게 각각 구매금액의 5%씩 총 10%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뷰티 앰배서더'(Beauty Ambassador) 제도를 운영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소셜 뷰티 플랫폼 뷰티앤써 오픈을 기념해 연말까지 ▲첫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제공 ▲친구 추천 시 나와 친구 모두에게 각각 3000원 적립 ▲한달동안 친구 10명 이상 추천한 고객 대상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경품 행사 ▲출석체크 고객 대상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