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프랜차이즈 기업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 참여해 70점 이상(Ⅰ•Ⅱ등급)을 받은 업체로, 올해에는 ‘한촌설렁탕’을 포함해 22개가 선정됐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란, 가맹본부의 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창업 및 지원을 위한 평가 제도다.
▲ 자료제공=한촌설렁탕
지난달 29일 ‘한촌설렁탕’은 가맹본부, 가맹점, 계약, 시스템, 관계 특성 및 성과 등 6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제8기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됐다.
우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선정되면 지정서와 엠블럼을 수여 받고, 수준별 맞춤형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수준별 맞춤형 지원에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 교육 등이 포함되어 있다.
프랜차이즈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고객, 가맹점주 덕분으로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제도에서 좋은 성적을 받게 됐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한촌설렁탕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한촌설렁탕’은 홈&쇼핑 진출을 통해 더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고객, 가맹점주 덕분으로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제도에서 좋은 성적을 받게 됐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한촌설렁탕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한촌설렁탕’은 홈&쇼핑 진출을 통해 더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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