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창업센터(soho.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지난 6일, ‘카페24 창업센터 삼성점’을 오픈했다.
삼성점은 무역과 컨벤션 관련 비즈니스 활동이 활발한 삼성동 테헤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엑스 등 강남 지역의 주요 상권과 근접해 지리적으로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급화된 비즈니스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비즈니스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를 비롯해 강남 지역에 사무실을 둔 기존 창업자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점은 1인 좌석 기준 30만원(월 기준)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2인실과 3인실로 구성되어 개인 공간이 넓고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카페24 창업센터 문하늘 팀장은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인터넷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창업자들이 늘면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창업 인프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최적의 창업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페24 창업센터 삼성점은 오픈을 기념해 ‘월 7천원에 삼성동 출근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입주하면 3개월 약정 시 첫 달 월 이용료를 7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카페24 창업센터는 사무실, 촬영 스튜디오, 택배, 교육 및 컨설팅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업무 공간과 부대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공동사무실이다. 올해 홍대점, 역삼점, 부천점, 창신점, 성신여대점, 가산디지털단지점 등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 6개 지점을 확장했고, 동대문구청점, 수원 영통점도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