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26일까지 <가쓰오우동>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영화 ‘집으로 가는 길’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가쓰오우동'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8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 가쓰오우동 (사진제공=CJ제일제당)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우동 국물의 따뜻한 이미지와 따뜻한 가족애를 주제로 한 영화와의 연계마케팅 차원에서 기획됐다. 12일 개봉을 앞둔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은 전도연, 고수 주연의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크리스마스 기대작이다.

오프라인에서는 GS25에서 26일까지 GS POINT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쓰오 컵우동'과 '가쓰오우동 도시락'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950명에게 영화 ‘집으로 가는 길’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온라인 역시 26일까지 '가쓰오우동'을 구매하고 프레시안 블로그(http://blog.freshian.co.kr)에 '가쓰오우동'의 맛을 5글자로 표현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한편, CJ제일제당 프레시안 <가쓰오우동>은 10년동안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우동으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우동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우동면과 깊은 가쓰오 국물이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