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는 대표메뉴인 ‘새우치킨’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새우치킨은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메뉴로, 치킨에 튀긴 새우가 함께 들어간다. 양념은 파와 마늘, 고추로 맛을 내었으며, 순살메뉴에는 추가로 쫄깃한 떡이 들어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사진제공=치킨매니아)
포털사이트에서 치킨매니아를 검색하면 네티즌들의 긍정적인 시식 후기가 연이어 오를 정도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신규 가맹점주 중에는 새우치킨을 맛보고 가맹점을 개설한 이도 있다는 후문이다.
치킨매니아가 2년 연속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데에는 고객 분들의 블로그 후기뿐만 아니라 신화가 모델로 제작된 새우치킨 CF가 새우치킨을 알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치킨매니아가 2년 연속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데에는 고객 분들의 블로그 후기뿐만 아니라 신화가 모델로 제작된 새우치킨 CF가 새우치킨을 알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새우치킨 CF 광고는 공중파 TV·라디오·지하철·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었으며, 장난기 가득한 신화와 톡톡 튀는 음악, 그리고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의 새우치킨이 잘 어우러져 모델과 제품 모두 재미있게 잘 표현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스타마케팅을 유용하게 잘 활용하여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스타마케팅을 유용하게 잘 활용하여 주목 받고 있다.
신화 이미지가 담긴2014년 캘린더 이벤트는 작년에 이어 시작한 지 열흘 만에 조기품절 사태를 보이거나, 일부 매장에서는 이벤트 첫날 치킨과 캘린더가 모두 품절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코리아델로스KD의 이길영 대표는 “꾸준한 매출 상승에 기여하는 새우치킨과 같은 주력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메뉴개발과 차별화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킨매니아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개발하여 가맹점과의 상생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리아델로스KD의 이길영 대표는 “꾸준한 매출 상승에 기여하는 새우치킨과 같은 주력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메뉴개발과 차별화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킨매니아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개발하여 가맹점과의 상생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