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새롭게 선보인 도매꾹은 ‘고객에게 신뢰를 주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글로벌 기업’ 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시대에 부합하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새로운 CI 와 BI를 교체, 열린 브랜드,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 도매꾹 CI (사진제공=도매꾹)
CI는 기존의 사각형을 변형한 공간에 열정과 창조를 상징하는 붉은 색상을 채우고 도형의 기울기로 방향감을 부여하였으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속도감을 표현했다.
또한 ‘G’ 와 ‘1’을 결합한 심볼은 굵은 서체를 사용하여 신뢰감을 주는 기업을 의미하고, ‘No.1 G&G COMMERCE’를 상징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도매꾹 BI 공모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한글 BI가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도매꾹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새로운 도매꾹 한글 BI가 탄생시켰다.
이와 함께 지난해 도매꾹 BI 공모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한글 BI가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도매꾹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새로운 도매꾹 한글 BI가 탄생시켰다.
초록색 문틀은 누구나 쉽게 진입할 수 있는 열린 시장을 의미하며, 도매꾹의 ‘ㄷ’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한 도매꾹을 통하여 쉽게 상품을 사고 팔아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 친근하고 접근성이 좋은 느낌을 둥근 형태의 밝은 그린 컬러 문으로 표현하고 있다.
모영일 대표는 "더욱 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국내시장과 함께 해외시장으로 사업을 더 확대하여 세계 속의 지앤지커머스로 성장하겠다"고 올 한해 목표와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