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내추럴 브랜드 퓨어힐스(www.pureheals.com)에서 4년에 한 번 열리는 영양 가득한 열매인 진생베리발효여과물과 아위버섯균사체를 함유한 진생베리 아이리프트 패치(60ea_45,000원)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진생베리란 인삼의 일생 중 가장 많은 에너지가 모인다고 하는 4년생 인삼에서 단 일주일만 열리는 붉은 열매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사포닌의 함량이 인삼 뿌리보다 15배 이상 높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퓨어힐스 진생베리 아이리프트 패치는 이런 진생베리발효여과물을 함유하여 탄력이 떨어진 눈가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채워 준다"라며 "27가지 블랙 식물성 복합성분 ‘Black Complex 27’과 다양한 보습성분 함유해 수분을 충전해 주며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라 설명했다.
이어 "하이드로겔타입의 아이패치로 들뜸 없이 눈가피부에 밀착되어 패치에 함유된 영양을 효율적으로 전달함으로써 탄력 잃은 눈가 케어를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
한편 진생베리 아이리프트 패치는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www.pureheals.com)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업체인 티켓몬스터에서 13일까지 67%할인된 가격인 14,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