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NEW BALANCE) 윈드 스크린 팩(제공=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에서 입학과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신학기 패키지 ‘윈드 스크린 팩(WIND SCREEN PACK)’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윈드 스크린 팩은 재킷과 백팩, 운동화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그중 '윈드 스크린 재킷(WIND SCREEN JACKET)’은 특수코팅을 거친 소재에 코튼 소재를 이중 접합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바람을 차단하고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재킷으로 바람이 많이 부는 간절기부터 기온차가 심한 봄 신학기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후드 집업과 스태디움 재킷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췄다고. 후드집업은 그레이, 네이비, 레드 3가지 컬러 11만 9000원, 야구점퍼는 다크 그레이, 멜란지 그레이, 민트그린 컬러로 15만 9000원이다.
또 백팩은 형태가 유지되는 디자인의 ‘뉴발란스 스크린 백(SCREEN BAG)’으로 컬러풀한 배색과 반사소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등판 지퍼포켓으로 여닫이가 편리하며, 앞판과 옆판의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다. 윈드 스크린 재킷과 함께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그린, 블루 등 4가지 컬러로 가격은 9만9000원.
마지막으로 운동화는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인 574시리즈의 2014년 새 버전이다. MLB 메이저리그 팀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574 스태디움(574 STADIUM)’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어떤 스타일의 팬츠와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남성은 블루, 블랙, 그레이 컬러, 여성은 민트그린, 블랙, 그레이 컬러로, 가격은 9만9000원.
뉴발란스 마케팅팀 김혁 부서장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해 ‘윈드 스크린 팩’을 출시하며, 다양한 신학기 패션을 제안한다며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하여 새로운 스쿨룩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윈드 스크린 팩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bkorea)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1월 13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는 뉴발란스 온라인몰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5만원이상 구매하면 카무플라주 패턴의 패션 토트백(NB TOTE BAG)을 증정한다(제품 소진시까지)
▲뉴발란스(NEW BALANCE) 윈드 스크린 재킷(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