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레스트 교육모습 (사진제공=얼짱몸짱)
프랜차이즈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인 ‘얼짱몸짱’이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에서는 헤어자격증과정, 피부관리자격증과정, 젤아트과정, 헤어컷트과정, 메이크업아티스트 취업과정 등 다양한 미용과정들을 최대 300~200만원까지 지원받아 무료로 수강 할 수 있다.
국가 정책 기준에 따라 실업자, 재직자, 사업자, 결혼이민자, 여성가장 등 폭 넓게 지원받을 수 있고 국비지원 전문학원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강의 경력과 현장실무 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숙대입구역 인근에 있는 용산 나레스트 아카데미에서는 자격증을 취득하여 창업까지도 생각할 수 있는 헤어자격증과정, 피부자격증과정, 젤아트과정이 특히나 인기 있는 과정이다.
헤어자격증과 피부자격증 취득 후에는 각각의 헤어아티스트, 헤어관리사, 샵매니저, 샵원장, 피부관리사 등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네일아트 교육을 받으면 나중에 자격증을 취득하여 네일아트 전문 뷰티샵을 창업할 수 있고, 기술 강사 자격증 취득 후엔 네일아트 강사로도 활동 가능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직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나레스트 관계자는 "훈련과정 동안 미용교육과 실무테크닉, 직업소양 교육 및 1:1 취업상담을 통해 과정 수료후. 다양한 업무 영역에 취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