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 (www.padampadam.kr)이 올 겨울들어 시장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출시한 신메뉴 7종류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2014년에 새롭게 출시 될 신메뉴에 보완하기 위해 전 매장에 걸쳐 신메뉴 판매량을 조사했다.

빠담빠담의 7가지 신메뉴 판매량 조사결과 담백한 또띠아 도우에 신선한 토핑과 진한 풍미의 치즈가 듬뿍 어우러져 더욱 고소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르게리타 피자’가 전체 신메뉴 판매량의 22.2% 차지했다.

▲ 마르게리타 피자 (사진제공=빠담빠담)

다른 쟁쟁한 신메뉴들을 제치고 1위로 뽑혔고, 추운 날씨 탓인지 매콤한 치킨 메뉴인 ‘순살 양념 불치킨’과 ‘순살 고추 치킨’이 각각 19.2%와 18.6%로 뒤를 바짝 았다.

신메뉴 판매량 2위를 차지한 ‘순살 양념 불치킨’은 쫄깃한 닭다리살로 만들어져 식감이 살아있고 알싸하게 매운 맛에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메뉴이다. 

또한 3위를 차지한 ‘순살 고추 치킨’은 바삭 하면서도 쫄깃한 순살치킨에 매콤한 청양고추가 첨가되어 느끼하지 않고 함께 제공되는 고추튀김이 별미인 인기 치킨 메뉴이다.

한편, 빠담빠담은 오픈키친 형태의 주방을 통해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를 쉐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하여 조리과정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또 빠담빠담은 기존에 단순하게 즐겨오던 치킨의 튀김, 구이, 찜, 양념을 벗어나 이탈리안 파스타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신세대 치킨을 선보이며 패션과 맛집의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20~30대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