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정장’ 이벤트 포스터(제공=세정)
이는 웰메이드의 신사복 브랜드인 브루노바피 정장제품을 구매하는 만28세이하의 모든 고객에게 4만 5천원 상당의 넥타이를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는 2월 28일까지 전국 400여개의 웰메이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웰메이드는 행사 기간 내 브루노바피 홈페이지(www.brunobaffi.com)에 소감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우수 소감 5명을 비롯해 추첨 5명 등 총 10명을 선정, 아이패드 미니 증정할 예정.
웰메이드 최영욱 영업본부장은 “웰메이드에는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어 유통 브랜드 전환 이후 젊은 층 고객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좀 더 많은 2030세대 고객들이 웰메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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