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 www.hkcorea.co.kr))는 현재 수입판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가 짧고 약한 속눈썹을 위한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아이래쉬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 리뉴얼은 기존의 일본어 패키지를 한국어 버전으로 변경하여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

제품을 구성하는 각 성분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상세 설명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검색 없이 패키지만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제품과 더불어 속눈썹 길이 변화를 측정할 수 있는 속눈썹 길이 측정용 눈썹자와 아이브로우 드로잉 가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키스미 마케팅팀의 홍석만 이사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아이래쉬 세럼'의 경우 TV 방영을 계기로 인기를 얻었으나, 기존 패키지에는 방송에 소개된 제품의 특징 외의 기능이 잘 드러나지 않는 편이었다" 며 "기존의 패키지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친숙함을 주되, 속눈썹 영양제로서의 기능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아이래쉬 세럼'은 6가지 고농축 오일을 함유하여 손상된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속눈썹 영양제. 마스카라 타입의 저자극 브러쉬로, 소량의 영양제를 바르는 것만으로 속눈썹에 팩을 한 효과를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주장이다.

한편 키스미는 일본 화장품 기업 이세한 소속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2006년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제공=한강인터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