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귀여웠다. 지난 1월 12일 방송된 SBS ‘패션왕 코리아’에서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익살스러운 입술 프린트가 인상적인 티셔츠를 착용했다. 


지난 해 12월 7일 방송된 KBS2 ‘예쁜남자’에서 가수 아이유도 똑같은 펑키한 입술 티셔츠를 선보이며 티파니와는 다른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 입술 티셔츠는 아이돌계의 ‘귀요미’ 대표인 아이유와 티파니의 걸리시하면서도 깜찍한 매력을 더욱 배가했다. 같은 옷으로 각자의 매력을 다른 느낌으로 연출해 낸 두 아이돌의 코디를 엿보자.



▶티파니, 이보다 더 귀여울 수 없는 ‘입술 티셔츠’


티파니는 입술 프린팅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내추럴한앞머리가 소녀감성을 내뿜음과 동시에 귀여운 매력을 끌어올렸다. 특히 립과 아이라인에만 진하게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은 톡톡 튀는 티셔츠 스타일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아이유, 귀여움도 유니크하게


아이유는 데님 오버롤팬츠를 매치해 보이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부각시켰다.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에 밝고 감각적인 입술 팝 아트 프린트를 더한 티셔츠는 데님과 만나 생기 가득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두건을 맨 아이유는 방금 만화영화에서 튀어 나온 듯한 깜찍함에 유니크함까지 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브랜드&가격 : 티파니와 아이유가 입은 티셔츠는 ‘럭키슈에트’ 제품으로 17만 8000원이다.


<사진=SBS ‘패션왕 코리아’, KBS2 ‘예쁜남자’>